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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쇼미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토요일이 다 지나가고 있어요....
달콤한 내 주말의 하루가 이렇게 허무하게!!!!!!!
뭐 한것도 없는데!!!!!!!!!!
아, 뭐 안한게 좋은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러면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 그러면 시작할게용
(이 무슨 두서 없는 전개...ㅋㅋㅋㅋ)
지나번 컨설팅(Consulting)에 이어서
유컨택센터(UCC)의
Call Center Customizing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시간에 다룰 마지막
Call Center Customizing 서비스는
바로 CRM Multi Channel 입니다
CRM Multi Channel이란
통합적인 다이렉트 마케팅에 의한 고객 관계 관리의
CRM(고객 관계 관리), DBM(고객 정보 마케팅)의 실현으로
고객 만족도 제공 및 고객 이탈률을 감소시켜줍니다!
CRM Multi Channel을 통해 하는 일들을
자세히 알아보자면
첫번째, 환경 및 고객 성향을 파악하여 행동 패턴 및 소비 패턴 등
고객의 특성을 분석합니다
두번째, 고객 정보를 분석하고 그를 토대로
고객 DB를 관리합니다
세번째, 프로세스 정립을 통하여
CRM전략을 토출하여 마케팅 계획을 수립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케팅을 진행 한 뒤
결과를 분석하고 검증 절차를 통하여
평가합니다~
이런 CRM Multi Channel의 활동은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는데요~
위 그림은 CRM Multi Channel 운영 시스템 그림입니다~
위 그림에서 보여지는 운영 시스템을 통해
직접 비즈니스 환경 분석 및 고객 관리 전략 수립
그리고 마케팅 활동 실행으로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 이탈을 방어합니다
이로인해 지속적인 매출이 상승을 도출해 낼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이것으로 CRM Multi Channel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로 Call Center Customizing 세 가지 서비스 모두 다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유컨택센터(UCC)의
또 다른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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