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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컨택센터, TM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TM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 유컨택 센터(UCC)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쇼미입니다!

오늘 제가 전해드릴 첫 소식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은

유컨택 센터(UCC) 서비스 중 하나인

Call Center Custozing의 두번째 서비스입니다!

 

 

 

바로, 컨설팅(Consulting)인데요~

컨설팅이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스태프가

효율적인 콜센터 관리와 운용을 하고

기업 환경 변화시

유연하고 신속한 대응( 탄력적 인력 운영)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위 그림은 In/Out Bound 시스템 구조로

유컨택 센터(UCC) 가 어떻게 탄력적 인력 운영이 되는지

한 눈에 알수 있습니다!!

 

유컨택 센터(UCC)VOC(Voice Of Customer)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는 관리 시스템 콜센터에 접수되는

고객 불만사항을

접수부터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처리사항을

단계에 걸쳐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처리결과를 관서별로 지효화하여

관리 및 평가함으로써 고객과의 체감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위 그림과 같은 단게를 거쳐

VOC(Voice Of Customer)를 운영합니다!!!

 

오늘은 유컨택 센터(UCC)컨설팅(Consulting)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Call Center Custozing의 마지막 서비스인

CRM Multi Channel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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