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컨택센터, TM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안녕하세요, 쇼미입니다!
오늘 제가 전해드릴 첫 소식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은
유컨택 센터(UCC) 서비스 중 하나인
Call Center Custozing의 두번째 서비스입니다!
바로, 컨설팅(Consulting)인데요~ 컨설팅이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스태프가
효율적인 콜센터 관리와 운용을 하고 기업 환경 변화시 유연하고 신속한 대응( 탄력적 인력 운영)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위 그림은 In/Out Bound 시스템 구조로
유컨택 센터(UCC) 가 어떻게 탄력적 인력 운영이 되는지
한 눈에 알수 있습니다!!
유컨택 센터(UCC)은 VOC(Voice Of Customer)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는 관리 시스템 콜센터에 접수되는
고객 불만사항을
접수부터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처리사항을
단계에 걸쳐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처리결과를 관서별로 지효화하여
관리 및 평가함으로써 고객과의 체감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위 그림과 같은 단게를 거쳐
VOC(Voice Of Customer)를 운영합니다!!!
오늘은 유컨택 센터(UCC) 의 컨설팅(Consulting)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Call Center Custozing의 마지막 서비스인
CRM Multi Channel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혹시.. 아이템매니아 휴면회원이세요? (0) | 2014.10.10 |
---|---|
유컨택센터,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0) | 2014.09.20 |
합법적인 아이템거래, 아이템매니아와 함께하세요!! (0) | 2014.08.05 |
유컨택센터 아웃소싱, 그 이상의 아웃소싱 전문콜센터 (0) | 2014.07.30 |
TM 대행 '유컨택센터(UCC)'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0) | 2014.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