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재밌는그림 - 그림그려지고 있는 소녀!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는 재밌는 자료가 있어서 같이 볼까 합니다 ㅎ

 

테마가 그림그려지는 소녀를 그린건데

 

ㅋ.ㅋ 굉장히 묘한 주제인데 꽤 재밌어보이는 주제입니다 ㅎ

 

그럼 어떤 작품일지 함께 보시죠 ㅎ

 

 

 

 

 

우와...

 

진짜 컨셉 잘잡고 그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귀염기도 하고 뭔가 좀 유치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현대미술이란 이런거 아닐까 싶은데

 

발상의 전환으로 만들어진 멋진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ㅎ

 

역시 미술은 재밌는 것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