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머 - 아재개그는 개재밌는거라고!

 

 

 

 

안녕하세요 ㅎ

 

요즘은 옛날에 넌센스 개그같은것들이 아재 개그라고 해서

 

썰렁한 개그로 치부되곤 하는데요!

 

제가 어릴땐 그런 개그듣고 미친듯이 웃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런걸 보니 조금 씁쓸합니다 ㅠ

 

그래서 오늘은! 그런 아재개그로 여러분에게 재미를 선사해보죠!

 

그럼 함께 보실까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네요 ㅋㅋㅋㅋ

 

저 라면 개그는 진짜 언제봐도 재밌네요 ㅋㅋㅋㅋ

 

 

 

 

ㅎ..

 

아 설마 이거에 재밌으면 나도 아재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