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머 - 시험문제로 볼땐 굉장히 어색해 보이지만..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는 재밌는 자료가 있어서 가져와봤는데요 ㅎ

 

어느 학교의 시험문제에 이런 문제가 나온적이 있었습니다 ㅎ

 

 

 

 

 

 

 

 

 

이렇게 보면 굉장히 이상해보이는 문제인데

 

시험문제이니 답은 아영이겠지만

 

이걸 만화로 바꾼다면 어떨까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친구들끼리 대화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

 

솔찍히 은지같은경우엔 문제로 봤을때는 막장이네! 싶었습니다만

 

저렇게 그려놓고보니 저런 친구도 있을수 있겠다 싶네요 ㅋㅋㅋㅋㅋ

 

뭐 여자들끼리 이야기 하면서 저런 농담도 못할까요?ㅋ.ㅋ

 

 

 

이렇게 사람이 편견을 가지고 보면 정상인도 이상하게 보이는법이니

 

항상 내가 옮다는 생각은 조심해야 하는 법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