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유머 - 어느 애니메이션 악당의 어마어마한 야망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는 재밌는 자료하나 같이 볼까 하는데요 ㅎ

 

애니메이션을 보다보면 악당들은 어떤 이유를 가지고 악역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지금부터 같이 보실 어느 애니의 야망이 너무나 어마어마해서 혼자는 못보겠네요 ㅋ.ㅋ

 

그럼 과연 어떤 야먕일지! 같이 확인해보시죠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과자를 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나도 어마어마한 야망이라 결국 목숨까지 잃고만 무시반..

 

정말 저런 악당이라면 평생 기억에서 잊혀지질 않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