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타짜패러디 - 삼국지에 타짜를 더하면?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는 재밌는 자료가 있어서 같이 볼까 합니다 ㅎ

 

영화 타짜의 명장면 아귀와의 대결 패러디인데요 ㅎ

 

과연 어떻게 만들어 졌을지 같이 한번 보도록 하죠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자막 엄청 잘 만들었네요 ㅋㅋㅋ

 

뭔가 상황도 비슷해서 더 몰입이 되고

 

센스있게 중간중간 대사도 바꿔서 읽는 재미도 있습죠 ㅋㅋㅋㅋ

 

하.. 역시 제갈량은 희대의 타짜가 분명하군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