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게임/온라인게임

이애란 - 던파 인생 뮤비랑 가사 보기

 

 

 

안녕하세요 ㅎ

 

이번엔 요즘 한참 화제가 되고있는

이애란 선생님의 던파 인생! 그 뮤직비디오와 가사를 알아볼까 합니다 ㅎ

 

 

정말.. 넥슨이 대단한걸까요 네오플이 대단한걸까요..?

 

하하핫.. 2000만 골드를 날려버린 저는 이런걸 보고서라도 억지로 웃어야겠습니닷..!

 

일단 뮤비 보시죠!

(오글주의!)

 

 

 

ㅋㅋㅋㅋㅋㅋ

 

아.. 아무말도 나오지 않습니다..

 

저의 던자타임을 말끔하게 날려주는 시원한 영상이네요 ㅋㅋㅋ

 

 

범인은 네오플이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넥슨이 피파를 깔이유가 없으니.. 네오플.. 약을 바가지로 퍼서 마신것같은 이 느낌은 정말..ㅋㅋㅋ

 

온몸에 돋아나는 닭살을 주체할수가 없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