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게임/온라인게임

[추천게임]하이퍼 유니버스 CBT 경험 후기 ㅎ

 

 

안녕하세요!

 

이번엔 하이퍼 유니버스라는 게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ㅎ

 

하이퍼 유니버스는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AOS게임인데요 ㅎ

현제는 1차 CBT를 진행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ㅎ

 

AOS게임 답지않게 뭔게 어드벤처게임 같은 느낌을 주지만, 굉장히 독특한 재미를 선사해주는 게임이죠!

 

지난 주말 친구와 함께 플레이를 해보았는데,

 저는 굉장히 재밌게 플레이 했는데 친구는 롤이 더 재밌다고 하더군요 ㅠ

 

저는 따로 CBT신청을 하진 않았는데 게임에 들어가보니 넥슨 가맹 PC방에선 테스트에 참가할수있다고 하더라구요 ㅎ

 

그래서! 제가 플레이 해본 하이퍼는 누구인가 하면!

 

 

 

 

바로 전장의 여우 올가!

 

총과 폭탄, 그리고 헬기까지 이용하는 아주 무시무시한 캐릭터인데요~

처음에는 조작이 어려워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었는데, 조금 플레이 하다보니 감이 잡히더라구요 ㅎ

 

섬광탄 던지고 SZ 평평 D 이게 제가 만든 콤보인데 왠만한 친구들은 저승으로 보내버릴수 있지요!

 

궁극기는 진짜 화려합니다.

헬기가 나와서 기관총 타타탕 쏘고 미사일도 슈슝 쏘는데 데미지는.. 음..

솔찍히 궁극기가 데미지가 엄청 높진 않은것 같아요ㅠ

 

처음엔 우와 뭐야 엄청나다! 였는데 궁극기만 써보니 딜이 형편없지 뭐에요 ㅠ

 

 

 

네.. 여러분 화려한 임펙트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ㅠ

 

아직 CBT게임이니 만큼 많은 개선후에 정식오픈되면 저는 자주 즐겨할것 같더군요 ㅎ

 

22일까지 1차 CBT를 진행한다고 하던데 신청하지 않은 분들이래도 한번쯤 경험해보시는게 어떨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