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UCC)'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UCC)'

 

 

▲ 유컨택센터(UCC)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쇼미입니다~

지난 번 유컨택센터(UCC)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유컨택센터(UCC)의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Call Center Customizing 입니다

새로운 가치창출을 지속 가능한 사회로의 즐겨운 변화를

함께 만들기 위하여

U컨택센터는 고도화, 표준화된 기법으로

기업의 요구 또는 최적의 환경 Call Center 제공을 합니다.

 

이러한 Call Center Customizing은

마케팅 믹스, 컨설팅, CRM 멀티 채널로 나뉩니다!

 

 

 

마케팅 믹스는 마케팅 목표의 효과적인 달성을 위해

마케팅 활동에 사용되는 여러가지 방법을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히도록 조정해줍니다

 

컨설팅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스텝이

효율적인 Call Center 관리/운용 및 기업환경 변화시

유연하고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을 말합니다.

 

CRM 멀티 채널이란

통합적인 다이렉트 마케팅에 의한

고객 관계 관리의 CRM, DBM의

실현 및 고객 만족도 제공 및 고객 이탈율을

감소시킵니다

 

두번째 기능은 Solution Mix 입니다!

Solution Mix는 고객사에 필요사항을 선택하여

접목함으로 최상의 콜센터 운영관리를 도와주는데요~

IOM, SMS, 만족도조사, CRM, CallDB, 24시간 운영으로

간단히 정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Partners Contact Us 인데요~

유컨택센터(UCC)에 관련된 상담 및 문의사항

남겨주면 빠른 시일내에 답변을 주는 것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유컨택센터(UCC)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떠신가요, 한눈에 쏘옥 들어오죠?

그럼 이것으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유컨택센터(UCC)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