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

슬픔 - 이산가족 상봉후 해어지며 나눈 대화들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는 슬픈 이야기 하나 가져와봤습니다.

 

이산가족 상봉후 해어지며 나눈 대화들인데요..

 

음.. 제가 감수성이 좋아서 일진 모르겠지만 전 이걸 보고 눈물이 날것같았는데

 

여러분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

 

그럼 어떤 내용인지 바로 보시죠 ㅎ

 

 

 

 

 

 

 

음...ㅠ

 

진짜 슬프네요 ㅠ

 

다시 보는건데 눈물이 나디니 ㅠ.ㅠ

 

제가 여기서 뭐라 코멘드를 달아도 이 이야기가 행복해질수는 없겠지만

 

정말 저분들이 살아있는 동안에 통일이 되서 원없이 만날수있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