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자체 검열한 패드립 모음집 (던전앤파이터 ㄷㄷ 네요)

 

 

그나마 자체 검열한 패드립을 모아봤어요.

 

 

 

특히 첫번째에 던전앤파이터는 진짜;;; ㄷㄷㄷㄷ

 

 

 

 

 

 

 

던파 무큐드립ㅋㅋ

 

 

 

 

 

 

 

이명박 드립ㅋㅋㅋㅋㅋ

 

 

 

 

 

 

 

 

케네디 드립ㅋㅋㅋㅋㅋ

 

 

 

 

 

 

 

 

서든어택 드립

 

 

 

 

 

 

 

 

 

 

검정고무신 드립

 

 

 

 

 

 

 

 

 

지옥에서 용돈주기

 

 

 

 

 

 

 

 

 

배터리 드립

 

 

 

 

 

 

 

 

 

싸이코 패스 드립ㅋㅋㅋㅋ

 

 

 

 

 

그냥 웃자고 올린거니.. 웃고 넘겨요!

다들 맛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