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게임/모바일게임

내가 간다 하와이! 타이니팜

내가 간다 하와이! 타이니팜

 

 

 

 

 

 

안녕하세요~

쇼미입니다!!!!!!!!

좋은 아침이에요 ㅎㅎㅎㅎ

 

 

굿모닝

 

 

오늘 소개해드릴 이벤트는

타이니팜의 업데이트 이벤트 입니다!!

 

쨍한 태양 아래 떠나는

나만의 자유 찾기,

배낭 여행 이벤트에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배낭 여행 오리와 당나귀, 아기곰 등

신규 시즌 동물들을 선보이고,

하와이 여행 상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해요~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단계별로 게임 머니인 골드 및 애정포인트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여행 티켓을 지급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새로운 배낭 여행 동물들을 모두 제공합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으로

미션 보상으로 얻은 여행 티켓을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캐논 DSL,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합니다!

 

더불어 게임 머니, 게임 캐시 등

선물함으로 바로 지급되는 다양한 아이템에도

응모 할 수 있어요~

 

업데이트하고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