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UCC)'

 

 

 

 

 ▲ 유컨택센터(UCC) 바로가기

 

 

 

아이템매니아, 아이엠아이(IMI)에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에 진출하여

"유컨택센터(UCC)"를 오픈하였습니다!!!

탱고

 

지난 2002년부터 아이템매니아, 이 후 게임매니아까지

자체적인 컨택센터 운영을 통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유컨택센터(UCC)의 전문 상담 인력 120여명과 함께

제품상담, 모니터링, 상담 품질 분석, 상담 리포트 제공 등

콜센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고객만족 업무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U컨택센터가 보유한 Call Center 관련 Know-How는

장기적으로 회사가 핵심사업에 전력투구 할 수 있도록

사업적 측면과 인사관리 측면에서

막대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데요~

 

또한

고객과 호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컨택센터(UCC)

작은 것도 놓치지 않는 따뜻한 배려

즐거운 일터, 행복한 일터,

그리고

모든 컨택센터의 롤모델이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서비스를 이어나갈 계획이랍니다!!

 

 

 

오늘은 유컨택센터(UCC)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렸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자세한 서비스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쇼미였습니다~

 

 

 

 ▲ 유컨택센터(UCC)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