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아이엠아이(IMI)에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에 진출하여
"유컨택센터(UCC)"를 오픈하였습니다!!!
지난 2002년부터 아이템매니아, 이 후 게임매니아까지
자체적인 컨택센터 운영을 통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유컨택센터(UCC)의 전문 상담 인력 120여명과 함께
제품상담, 모니터링, 상담 품질 분석, 상담 리포트 제공 등
콜센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고객만족 업무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U컨택센터가 보유한 Call Center 관련 Know-How는
장기적으로 회사가 핵심사업에 전력투구 할 수 있도록
사업적 측면과 인사관리 측면에서
막대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데요~
또한
고객과 호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컨택센터(UCC)는
작은 것도 놓치지 않는 따뜻한 배려와
즐거운 일터, 행복한 일터,
그리고
모든 컨택센터의 롤모델이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서비스를 이어나갈 계획이랍니다!!
오늘은 유컨택센터(UCC)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렸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자세한 서비스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쇼미였습니다~
'글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담도 삼가하시오, 모든 안좋은 지수 최고치 (0) | 2014.07.11 |
---|---|
젤다의 전설 시리즈, 옛날의 감동 그 이상 (0) | 2014.07.08 |
퀸스 블레이드,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프로젝트! (0) | 2014.07.07 |
Xbox One, 한정 번틀 패키지 발표! (0) | 2014.07.03 |
던전앤파이터의 액션을 퍼즐로 느껴라! '퍼즐던파' (0) | 2014.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