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

TM대행,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TM대행,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TM대행,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유컨택센터는 아이엠아이에서 운영하는 기업으로,

지난 2002년부터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120여명의 전문 상담인력이 24시간 3교대 근무

콜센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고객 상담업무를 진행하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지원하며

단순한 상담업무만 제공하는 대부분의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들과 달리,

고객사의 RPM 컨설팅을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상담업무와 함께

전문적인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시너지 향상 효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컨택센터'

 

지난 2012년 한국 표전 협회 콜센터 품질지수 1위에 선정될만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능력을 인정받은 '유컨택센터'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아웃소싱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상 쇼미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