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

고급스러운 일본식 코스요리!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는 고급스러운 일본식 코스요리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ㅎ

 

사실 이건 제가 찍은건 아니고

 

커뮤니티에 출처도 없이 돌아다니기에 멋있어 보여서 가져와봤습니다 ㅎ

 

그럼 어떤 요리들일지 한번 알아보시죠 ㅎ

 

 

 

 

 

 

오오..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ㅎ

 

역시 일식이라 그런지 날것도 많이 보이고

 

굉장히 깔끔한 요리들이 많은데,

 

저런 일식집은 한끼에 얼마씩 할지 궁금하네요 ㅎ

 

 

 

 

몇달후쯤 일본에 여행가기로 했는데, 그래서 인지 이런게 자꾸 궁금해지네요 ㅎ

 

일본가면 저런 코스요리 한번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