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게임/온라인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 주간 생활계획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블레이드 앤 소울의 주간 생활계획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아무리 게임이 일상에 가까운 위치까지 왔다지만

 

이제는 게임속에서도 생활계획표를 만들다니 뭔가 기분이 묘해지는 이벤트네요 ㅋㅋㅋ

 

이벤트는 총 3주차에 걸쳐 진행되는데요 ㅎ

 

이제 2주차도 얼마남지 않았으니 서둘러서 알아보도록 하죠 ㅎ

 

 

 

 

 

 

 

 

 

 

 

이벤트 참여방법은 그렇게 복잡하진 않은데요 ㅎ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요일별 목표를 설정하신뒤 그 목표를 달성하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ㅎ

 

목표를 달성하면 포인트를 받을수 있고, 그 포인트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는 그런 이벤트입니다 ㅎ

 

 

 

 

 

 

 

 

 

 

 

 

포인트 획득방법은 총 3가지인데요.

 

일일 도전. 즉 자신이 정한 목표를 완료하면 매일 30포인트를 획득!

 

PC방에서 접속하면 매일 40포인트를 획득!

 

주차별 5회이상 목표를 달성할경우 100포인트 획득!

 

위 3가지 방법으로 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ㅎ

 

하지만 이번 2주차는 이제 3일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아쉽게도 5회이상 달성 포인트는 받지 못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ㅠ

 

 

 

 

 

 

 

 

 

 

 

 

포인트로 구매가능한 아이템 목록인데요 ㅎ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있지만 가장 비싼건 2000P인 공격의 빛나는 칠각 자수정이네요 ㅎ

 

저게 엄청 좋은거구나 라는걸 지금 처음알았는데 어마어마한 아이템이었네요 ㄷㄷ

 

 

 

 

 

 

 

 

 

그리고 이벤트 기간중 1000P이상 획득하신 분들에 한해서 특별한 의상을 0P에 구매하실수 있는데요!

 

이미지에 나와있듯 위장 의상과 베레모 + 썬글라스를 주지않을까 싶네요 ㅋ.ㅋ

 

그래도 내돈주고 사기엔 좀 아쉬웠는데

 

이렇게 이벤트로 획득할수 있다면 한번 참여해볼 가치는 있겠는데요?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