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게임/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 외전캐릭터 개편준비 시간의 파편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던전앤파이터의 시간의 파편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사실 요즘 던파를 멀리하게는 했는데

 

외전캐릭터 개편이라니..

 

조금 솔깃하네요 ㅋ.ㅋ

 

사실 외전 캐릭터를 키운건 없지만 한번쯤 키워보고는 싶었는데요 ㅎ

 

이번에 개편이 된다면 한번 키워보긴 해야겠습니다 ㅎ

 

 

 

 

이번 이벤트는 6월 16일까지 진행되는데요!

 

따로 외전캐릭터로 제한이 있는 이벤트는 아니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알아보도록하죠 ㅎ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ㅎ

 

적정레벨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타임 스톤을 파괴하면 시간의 파편을 획득 가능한데요!

 

이 시간의 파편 아이템을 모아서 퍼밀리어 상점을 통해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구매할수 있답니다 ㅎ

 

 

 

 

 

 

 

 

 

 

 

 

또한 주말동안에는 적정레벨 던전을 1회만 클리어 해도

 

시간의 파편 200개와 1레벨 상승권이 들어있는 시간의 파편 상자를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ㅎ

 

와우 200개라니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ㄷㄷ

 

 

 

 

 

 

 

 

 

 

 

이렇게해서 획득한 시간의 파편으로 뭘구매할수 있을까요?

 

바로바로 고대 던전 레전더리 상자!

 

그리고 성물 방어구 세트!

 

레전더리 상자는 1회만 구매가 가능하고 성물 방어구 세트는 2회 구매가능하네요 ㅎ

 

 

 

이야.. 정말 좋은.. 이벤트지 않나요?ㅋ.ㅋ

 

저는 이런 이벤트를 기다리고 있었지요!

 

상자하나는 외전 캐릭터를 대비해서 꽁쳐두고 하나는 마창사에게 줘야겠네요 ㅎ

 

 

 

 

 

 

 

 

 

 

그래도 만약 시간이 파편이 남는다면!

 

묵혀둔 퀘스트를 클리어 할수 있는 퀘스트 클리어 권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