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게임/인기게임

리니지 - 용의 티셔츠! 자세한 성능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리니지의 용의 티셔츠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일단은 NC에게 경의를 표하며 어떻게든 계속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리니지 유저분들에게 심심한 애도를 전합니다 ㅠ

 

그럼 용의 티셔츠! 같이 알아볼까요 ㅎ

 

 

 

 

일단 이번 용의 티셔츠 판매기간은 4월 13일까지입니다 ㅎ

 

필요하신분들은 그안에 구매해주세요 ㅎ

 

 

 

 

가격은 ㅎ

 

하나가 3,000원, 20개 묶음이 50,000원이네요 ㅎ

 

만원 할인!

 

 

 

 

티셔츠의 성능은 위 사진과 같은데요 ㅎ

 

개인적으론 사냥에는 지룡, PVP엔 화룡 티셔츠가 가장 좋아뵈네요 ㅎ

 

거기다 강화 수치에 따라서 5강이상부터 추가 옵션이 부고, 9강은 각 티셔츠별 옵션 +1이라는 효과가 있네요 ㅎ

 

 

 

 

용의 티셔츠 강화 주문서는 일반 갑옷 주문서와 고대 갑옷 주술 두루마리 1장을 합치면 만들수도 있는데요 ㅎ

 

확률도 낮겠지만 주문서값도 장난 아니게 깨지게 생겼네요 ㅠ

 

 

 

 

그리고 만약 과거에 N샵을 통해서 +7이상의 일반/특제 티셔츠를 허버트에게 가져가실 경우엔 봉인된 용의 트셔츠 상자로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ㅎ

 

 

 

자~ 이상으로 용의 티셔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ㅎ

 

따로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할말을 잃게 만드는 게임이고,

이벤트따위 현질이나 하라는 배짱 운영에도 불과하고 리니지를 즐기는 분들이 많기에 바뀌는건 없네요 ㅠ

 

아무래도 정든게임이라 떠나기가 쉽지 않은건 알지만, 좋은게임도 많은데 아직도 리니지를..이라는 생각이 안들진 않네요 ㅎ

 

부디 리니지가 다시 한번 흥하는 날이 오길 바라겠습니다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