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게임/온라인게임

블레스 - 접속만해도 PC를 주는 대박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블레스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블레스가 오픈하고 이제 일주일이 되었네요 ㅎ

 

블레스는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다들 잘 아실거라 봅니다 ㅎ

 

워낙 선전을 많이 해서 PC방만 가보면 블레스 광고밖에 안보였으니까요 ㄷ

 

하여튼 오늘은 그런 블레스의 프리미엄 이벤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ㅎ

 

제목에서 나와있는대로 무려 PC를 주는 이벤트니 잘보시길 바랍니다 ㅎ

 

 

 

 

블레스 오픈기념이벤트!

 

이벤트는 2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ㅎ

 

 

 

총 3가지 내용이 있는데요 ㅎ

 

 

 

1. 회원가입시 루메나 100개 100%지급

 

2. 게임 다운로드하고 캐릭터 생성시 추첨을 통해 지포스 980GTX를 지급

 

3. 블레스를 플레이 하시면 추첨을 통해 블레스 최적화 한정판 PC와 제닉스 키보드, 문화상품권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

 

 

 

ㅎㄷㄷ..

 

블레스 돈 많네요!

 

문화상품권도 무려 1000명이기떄문에 저정도면 한번 확률에 기대볼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

 

 

사실 저 일련의 과정이

 

회원가입 > 게임설치 > 게임 접속

 

이거밖에 안되기 떄문에 하나로 통합해도 될것을 3개의 이벤트로 나눠버렸네요 ㅎ

 

유저들에게 하나라도 더 챙겨주려는 블레스 제작진의 마음이 느껴지니 그 감동이 이루 말할수가 없네요 ㅠ

 

...

 

 

요즘 너무 안좋은 게임사만 봐와서 이런 작은 이벤트에도 감동하는 제가 조금 싫습니다..

 

 

아무쪼록 꽤 괜찮은 이벤트를 열어주는 블레스!

 

이정도면 한번쯤 플레이 해봐도 괜찮겠죠?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신작게임일수록 시세확인은 필수!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