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

게임매니아에서는 지금 20% 추가 캐시 지급중!

 

 

게임매니아

 

 

 

 

 

 

게임매니아에서 하는 게임있나요??

저는 진삼국난무하고 로한을 굉장히 재밌게 한답니다~

 

얼마 전 캐시를 충전하려고 보았는데 지금 20%나 추가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게임매니아 바로가기

 

 

 

 

 

 

 

 

마일리지,계좌이체,신용카드등으로 결제를하면 만원을 충전하면 만이천원을 줍니다.

 

그 이상충전하면 그만큼 20%를 추가로 충전해 주겠죠?

 

 

 

 

게임매니아 메인화면에 가면

 

떡하니 보입니다

 

 

 

 

 

 

 

 

 

언제 종료될지모르니 폭풍충전을해야겠다는 생각을했는데

 

조심스럽게 절제하고 쓸만큼만 일단 결제를했는데요

 

 

적용되는 게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정말많죠.......

 

제가하는 진삼국난무와 로한도 보입니다

 

이득이득! 이건 질러야해! ㅋㅋ

 

 

 

 

저 이벤트 배너를 타고 들어가면

 

아래쪽에서 바로 로그인 후 충전도 할 수 있네요

 

 

 

 

 

 

 

 

게임매니아!

추가충전 받으시고 넉넉하게 게임 즐겨보는건 어떠신가요!!

 

 

 

 

 

 

 

게임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