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경찰에 끌려간 아이.jpg

경찰에 끌려간 아이.jpg

 

 

 

 

??????????????????

 

 

 

철컹철컹

 

 

10살 짜리 소년이 경찰에 끌려가고 있습니다.

 

 

 

 

 

 

 

흐어엉앙ㅇ꾸아아앙흑흑끄아아ㅏㅏ끄엥꺄흐엉엉 으앙앙앙

 

 

 

 

 

 흐앵으아앙으어흐어허아아앙흐엉어엉ㅇ 잘못해쩌요 엉엉

 

 

 

 

조지아 주의 콜럼버스에 사는 10살짜리 소년이 학교 숙제를 하지 않자


아들의 어머니는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숙제를 안 한걸로 경찰에게 끌려가지는 않을거라고 비웃던 아들은

집 앞에 경찰차가 온 것을 보고 식겁하며

 어머니에게 용서를 빌었고

 

 

 

 


아들은 수갑을 찬 채로 경찰차 뒷좌석에서

 설교를 듣고 풀려났다고 ....

 

우는 표정이 ㅋㅋ 진짜 너무 ㅋㅋ

 

 

 

 

 

경찰이랑 어머니랑 짜고 그랬다는데

어머니도 대단하시고

도와주신 경찰 아저씨도 대단하신듯 해요 ㅋㅋ

 

 

 

저런뒤에 소년은 학교에서도 모범생이 되고

 

어머니한테도 잘한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