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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컨택센터, TM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사이하♣
2014. 8. 14. 11:29
유컨택센터, TM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안녕하세요, 쇼미입니다!
오늘 제가 전해드릴 첫 소식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은
유컨택 센터(UCC) 서비스 중 하나인
Call Center Custozing의 두번째 서비스입니다!
바로, 컨설팅(Consulting)인데요~ 컨설팅이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스태프가
효율적인 콜센터 관리와 운용을 하고 기업 환경 변화시 유연하고 신속한 대응( 탄력적 인력 운영)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위 그림은 In/Out Bound 시스템 구조로
유컨택 센터(UCC) 가 어떻게 탄력적 인력 운영이 되는지
한 눈에 알수 있습니다!!
유컨택 센터(UCC)은 VOC(Voice Of Customer)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는 관리 시스템 콜센터에 접수되는
고객 불만사항을
접수부터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처리사항을
단계에 걸쳐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처리결과를 관서별로 지효화하여
관리 및 평가함으로써 고객과의 체감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위 그림과 같은 단게를 거쳐
VOC(Voice Of Customer)를 운영합니다!!!
오늘은 유컨택 센터(UCC) 의 컨설팅(Consulting)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Call Center Custozing의 마지막 서비스인
CRM Multi Channel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