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컨택센터] 콜센터 아웃소싱 텔레마케팅 컨택센터 전화상담

사이하♣ 2014. 5. 29. 11:40

[유컨택센터] 콜센터 아웃소싱 텔레마케팅 컨택센터 전화상담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를 운영하는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의 새로운 사업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콜센터 아웃소싱은 !?

기업 업무의 일부 프로세스를 효율 극대화를 위한 방안으로

제 3자 전문이에게 위탁하여 처리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로 인해 기업은 전문인력 고용에 대한 비용이 절감되며,

보다 높은 서비스 향상을 얻게 됩니다.

 

유컨택센터는 다년간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또한, 다른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체들과 다르게

단순한 IN/OUT 업무만 제공하는 게 아니라..

CRM 마케팅 컨설팅,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센터 업무, 바이럴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을 가져다드립니다.

 

고객과 같이 호흡하는 서비스 !

작은 것도 놓치지 않는 따뜻함이 묻어나는 배려 !

즐거운 일터, 행복한 일터 만들기 !

모든 인터넷 이용자에게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BPM을 통한 감성서비스를 실현합니다.

 

상담원과 고객의 입장이 아닌,

사람과 사람으로 마음을 이어주며

고객에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유컨택센터'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이상 쇼미 였습니다 '-'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