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UCC(유컨택센터) !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UCC(유컨택센터) !
아이템매니아를 운영하는 기업 IMI(아이엠아이)에서
게임 포털 서비스인 '게임매니아'에 이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 'UCC(유컨택센터)'를 운영하네요.
콜센터 아웃소싱은 자원을 외부로 가져온다는 의미로,
콜센터를 기업이 운영하고 싶은데 고객서비스 파트 부분을
제 3자 즉, 다른 회사에게 맡기는 것을 말합니다.
콜센터 아웃소싱을 함으로써 비용절감과 사후관리, 고객서비스 향상을 이룰 수 있죠 !
IMI(아이엠아이)의 UCC(유컨택센터)는 !?
Game 비지니스의 높은 이해도 !
-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텔레마케팅관리사,
CS리더, 콜센터매니저 등 고객상담 전문 자격증 취득 비율이 매우 높은 전문가 집단
전자상거래 전문 컨택센터 운영 !
-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 서비스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 전략 !
- 단순한 IN/OUT 업무를 떠나,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 센터 업무에
바이럴 마케팅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
UCC(유컨택센터)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의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한답니다.
성과 분석 관리 및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DB 마케팅,
고객의 소리를 통한 서비스 개선 등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을 대행해준다고 하네요.
고객감동을 실현하고자 하는 이념의 12년 노하우를 가진 IMI(아이엠아이)
그 중심에는 컨택센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4년 연속 업계 1위,
고객만족, 콜센터 품질지수 1위의 영광에 빛나는 이 곳에
한번 맡겨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
더 자세한 내용 혹은 궁금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