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

국내 최고의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

국내 최고의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

 

게임매니아, 아이템매니아를 운영하는 온라인포털 '아이엠아이'

컨택센터 운영노하우를 토대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를 오픈했습니다.

 

유컨택센터는 ?

다년간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하여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하여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체들이

단순한 In/Out 업무만을 제공하는 반면,

유컨택센터는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In bound/Out bound 콜센터 업무에

전문적인 바이럴마케팅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으로

고객사의 만족할만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

-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

- 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이 아닌 고객만족, 콜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으며,

2012년에는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센터 품질지수 1위로 선정되기도했습니다.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기업..

'유컨택센터'

고객사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이상 쇼미 였습니다 ! !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