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아웃소싱은 [유컨택센터]에 맡겨보세요!
외부로부터 자원을 가져온다는 의미를 가진 '아웃소싱'
기업 자체에서 콜센터에 인원을 빼고 육성하는 것이
시간적, 비용적으로 손해이기에 요즘은 아웃소싱맡기는 곳이 대부분인데요.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 컨택센터를 자체적으로 운영한 아이엠아이에서
12년 노하우를 가지고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에 진출하였습니다.
유컨택센터는 지난 2002년부터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 컨택센터로 쌓아온
아이엠아이의 고객 상담 노하우를 기반으로
120여 명의 전문 상담인력이 역할 분담을 통해
24시간 3교대 근무로 제품 상담 및 모니터링, 상담 품질분석, 상담 리포트 제공 등
콜센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CS 업무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유컨택센터 오픈을 통하여 사대 상담인력 전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여
다양한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지원하며
단순한 상담업무만 제공하는 대부분의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들과 달리,
고객사의 CRM 컨설팅을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상담 업무와 함께 전문적인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시너지 향상 효과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합니다.
보여준 모습보다 보여줄 모습이 더 많은...
앞으로가 기대되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
당신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
이상 쇼미 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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