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

유컨택센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를 운영하는 IMI(아이엠아이)에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에 진출했습니다.

'유컨택센터'라는 이름으로 오픈하였는데요 ^-^

 

유컨택센터의 특징

- Game 비지니스의 높은 이해도

유컨택센터는 다년간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 전문 컨택센터 운영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 전략

대부분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체들이 단순한 In/Out 업무만을 제공하는 거와 달리,

유컨택센터는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센터 업무에 '바이럴 마케팅'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을 드립니다.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DB 마케팅으로

최상의 고객 서비스 지원을 약속드리며,

최적의 전산환경과 쾌적한 환경으로

직원들의 업무환경의 질을 높인 '유컨택센터'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

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등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 콜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온 '유컨택센터'

 

사람과 사람의 마음일 이어주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며

고객사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유컨택센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통하여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이상 쇼미 였습니다 ! !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